인터넷과 PC를 기반으로 이루어지는 수업․연구․행정업무의 증가로 인하여 학내에서 발생되는
작은 규모의 전산장애 등을 원격으로 지원하여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빠르고 안정된
PC 및 네트워크 환경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 이용방법
○ 인터넷이 가능한 경우
1.전화 접수
  - PC 장애 및 기타 전산장애 : TEL) 구내 8888
2.원격 지원 서비스 지원 시간
  - 평일 : 09:00 ~ 18:00 (근무시간)

○ 인터넷이 불가능한 경우
- 전화접수 : TEL) 구내 8888
- 전자결재 PC+LAN 고장신고 전자결재 온라인 접수

○ 원격 지원 서비스 절차
1. 전산장애시 전산과 전화요청(구내 8888)
2. 아래 원격지원신청하기 버튼 클릭
3. 인천대학교 연결버튼 클릭
4. 전산과 직원의 PC와 연결됨, 화면하단에 원격지원중 표시
5. 작업이 완료된 이후 PC상단에 떠있는 연결종료 클릭, 원격지원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