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천대학교 학생복지위원회 입니다.


겨울 방학은 잘 보내셨나요? 이제 개강을 하면서 여러 전공책들을 준비해야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저희가  3월 11일부터 책 벼룩시장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작년과 동일한 방법, 동일한 장소에서요~


1. 일정

- 접수 및 판매 : 2019. 03. 11(월) ~ 2019. 03. 15(금)

- 회수 : 2019. 03. 18(월) ~ 2019. 03. 20(수)


2. 장소 및 시간

- 장소 :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12호관 컨벤션센터 1층 로비

- 시간 : 11: 30 ~ 13:30(2시간)


3. 안내

- 접수 및 판매는 같이 장소에서 같은 시간에 한 쪽에서는 접수, 다른 한 쪽에서는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 구매는 무조건! 현금(죄송합니만, 예금주가 수업중이면 확인이 어려운 관계로 현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 판매완료 후 판매금액은 당일 계좌로 입금(이체수수료 발생하여 500원 제외하고 입금)

- 회수기간 내 회수를 안했을경우 책은 학생복지위원회에서 임의처분(영수증 지참시 대리 회수 가능)

- 당일 미 판매 책은 익일 00시전 학생복지위원회 페이스북(인천대학교 학생복지위원회 검색), 총학생회 홈페이지 공지)


4. 알바 모집(제일 중요!)

- 선발 기준 : 기간 내 가장 많이 출근 가능한 사람 우선 + 책임감 필수

- 근로 시간 : 11:00 ~ 14:00(오픈, 마감시간 30분 때문에 책 벼룩시장 시간과 오차가 있습니다)

- 모집 방법 : 이 게시물에 비밀댓글로 모집(이름/학과/학번/연락처/근로 가능 요일, 시간)

- 급여 : 1시간 = 9,000원

- 모집 기간 : 2019. 02. 25(월) ~ 2019. 03. 03(일) 오후 17:00

- 모집 인원 : 하루에 2명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