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학생복지위원회 입니다.

3월 4일부터 정상적으로 대여사업이 진행됩니다.

 

아래의 사항을 읽어 보신 후 첨부된 양식에 맞게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대여신청서 작성

-게시글(대여신청서 포함)은 대여일의 최소 이틀전에 올립니다. (어길 시 대여 불가능합니다.)

-게시글을 올리는 사람과 신청서 작성자, 대여비품목 해당 입금자는 같아야 합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비밀글로 작성 부탁드리겠습니다.

-대여기간은 최장 4일이 원칙이나 이 이상 대여를 원할 시 따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청서 아래 '반납확인자'에는 공란으로 남겨두시기 바랍니다! 

 

2.대여가능 시간

-신청서에 작성하신 날짜 및 시간을 반드시 엄수하여 학생복지 위원회로 찾아오시기 바랍니다.

-학생복지 위원회는 매일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므로 대여반납업무 역시 11~6시사이에 가능합니다.

-, 상주 시간표를 확인하여 점심시간 및 전 인원 수업시간에는 대여가 불가능하오니 그 시간 외에 대여 신청 부탁드립니다.

3. 대여가능 장소

- 학생복지 위원회의 모든 대여 물품들은 학교 내에서만 이용가능 합니다.

4.대여비 관련

-대여비가 있는 품목의 대여는 선입금 후대여이며, 대여비는 계좌이체로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여비는 올려주신 신청서 게시글에 확인되었습니다와 같은 댓글이 달리고 나서 이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좌 : 신한 110-499-734076     예금주 : 민태홍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계좌 이체 시에는 신청서에 기재해 주신 대표자 이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자세한사항 또는 궁금한 점은 학생복지 위원회

(인천대학교 학생회관 (17호관) 2층 203호 학생복지위원회)로 방문해 주시거나

첨부파일에 기재된 담당자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