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학생복지위원회 입니다.

다음 주 9월 10일부터 정상적으로 대여사업이 진행됩니다.

 

아래의 사항을 읽어 보신 후 첨부된 양식에 맞게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대여신청서 작성

-게시글(대여신청서 포함)은 대여일의 최소 이틀전에 올립니다. (어길 시 대여 불가능합니다.)

-게시글을 올리는 사람과 신청서 작성자, 대여비품목 해당 입금자는 같아야 합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비밀글로 작성 부탁드리겠습니다.

-대여기간은 최장 4일이 원칙이나 이 이상 대여를 원할 시 따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청서 아래 '반납확인자'에는 공란으로 남겨두시기 바랍니다! 

 

2.대여가능 시간

-신청서에 작성하신 날짜 및 시간을 반드시 엄수하여 학생복지 위원회로 찾아오시기 바랍니다.

-학생복지 위원회는 매일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므로 대여반납업무 역시 11~6시사이에 가능합니다.

-, 상주 시간표를 확인하여 점심시간 및 전 인원 수업시간에는 대여가 불가능하오니 그 시간 외에 대여 신청 부탁드립니다.

 

3.대여비 관련

-대여비가 있는 품목의 대여는 선입금 후대여이며, 대여비는 계좌이체로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여비는 올려주신 신청서 게시글에 확인되었습니다와 같은 댓글이 달리고 나서 이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좌 : 302-1247-6019-31 (농협)     예금주 : 최재현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계좌 이체 시에는 신청서에 기재해 주신 대표자 이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자세하한사항 또는 궁금한 점은 학생복지 위원회로 방문해 주시거나

첨부파일에 기재된 담당자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profile